
전세계 22개국의 외국인 석박사들과 국경을 넘어 사회적, 국제적 소통과
공감의 가치를 찾고자 5개의 카테고리로 나누고
‘Flip learning’을 이용하여 관련 있는 분야의 외국어 역량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.
글로벌 틈새시장을 발굴하고 타겟시장을 확대하려는 수출기업
‘세계화’란 자본이 국경을 넘어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을 뜻합니다.
수출 강대국인 우리의 기업에 더 많은 국제자본이 유입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이문화의 깊은 이해와 시각이 선행되어야 합니다.
당사의 ‘글로벌 인사이트’는 전 세계 석박사 패널들과 함께 영어를 오직 수단으로만 이용하면서 차원이 다른 핵심 인재를 만드는
Action-Based 접근방식의 교육입니다. (2023년 기준 - 22개국 패널단 참여)
타겟지역(국가) 및
주제 선정
해당지역(국가)
패널단 인원 구성
트렌드 분석
글로벌 인사이트 진행
(오프라인 우선)
소비 트렌드
산업 트렌드
생활 트렌드
환경 트렌드
패션 트렌드
※ 각 주제에 대한 세부 내용 및 자료는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